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트라피스치누 수도원 (홋카이도,북해도)

성지순례/필리핀,중국,아시아,일본 등

by baesungsoo 2008. 1. 12. 16:30

본문

트라피스치누 수도원 (홋카이도,북해도)     (출처- http://blog.daum.net/chlgyqns/9965149)


하코다테 역에서 버스로 30분 거리에 있는 '트라피스치누 수도원'은 1898년 프랑스에서 파견된 8명의 수녀에 의하여 창설되었으며, 성모 마리아 상과 잔·다르크 상이 서있는 앞쪽 마당은 일반에게 공개되고 있다.

 

트라피스치누 수도원

 

트라피스치누 수도원 입구

 

트라피스치누 수도원                  (출처- http://blog.naver.com/anmoc)

 

수도원 성당

 

성모상

 

잔·다르크 상

 

수녀원

 

수녀원

 

 수녀원 

 

개인기도실

 

수도원 정원

 

수도원 정원

 

수도원 정원

 

수도원 정원

 

수도원 정원

 

수도원 정원

 

홋카이도 남부 하코다테 시


홋카이도 남부, 오시마 반도의 돌출부에 위치한 하코다테 시 근교에는 볼만한 곳이 많이 있다. 하코다테 시 남서쪽에 위치하고 쓰가루 해협을 바라보고 있는 '하코다테 산'은 소가 잠자고있는 형태라 하여 '가규산'이라고도 하며, 길이 835미터의 로프웨이가 해발 332미터의 정상으로 실어다 준다. 전천후형의 전망대로부터 하코다테 항과 시가지는 물론 남쪽으로는 시모키타 반도까지 360도의 경관을 바라다 볼 수 있다. 특히 홍콩,나폴리와 더불어 세계 3대 야경이라 하는 밤의 전망은 바다 멀리 어선의 불빛까지 곁들여 그야말로 절경이라 말할 수 있다. '쓰가루 해협'으로 흘러 들어가는 마쓰구라 강 하구에 는 '유노가와 온천'이 있으며, 한여름은 해수욕장으로 ,가을에 걸쳐서는 오징어잡이 배의 불빛이 아름다운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코다테 시의 중심에서 5킬로미터 떨어진 거리로 교통편도 좋고 시민의 휴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관련글 더보기